이벤트 기능을 잘 활용하는 방법

이벤트 관리는 사이트의 이벤트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1.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하기에 앞서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의 [이벤트 관리]>[이벤트 항목설정] 으로 이동합니다.
이벤트추가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항목추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같이 다섯가지의 항목으로 나뉘어지고 항목 중 '텍스트박스(한줄)'에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기능은 이벤트 응모자가 이벤트 응모시 작성한 내용이 노출 되지 않고 블라인드 처리되어 보여집니다.(ex. ●●●●)




2. 항목을 설정한 후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기존의 응모조건 '기본' 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관리자가 설정한 이벤트 항목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3. 관리자가 설정한 이벤트 항목을 선택하고 이벤트를 적용합니다.





  앞에서 추가한 이벤트 항목들이 위와 같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형식으로 선택하여 이벤트 항목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약 2년전에 마지막 편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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