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유선 상담 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코코아앰입니다.


코코아앰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지원 유선 상담 관련 안내 드립니다.


최근 몇 달 사이 유선 업무가 증가됨에 따라 고객지원 '도와주세요!' 문의 글 처리를 비롯한 전반적인 내부 업무에 차질이 생기고 있어

고객님들께서 올려주시는 문의글에 빠른 피드백을 드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조금 더 나은 방향을 찾고자 유선 ARS 서비스로 변경 후 각각의 파트를 나눠 유선 상담 업무를 세분화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지원 유선 상담 업무 마비로 인해 부득이하게 고객센터 유선 상담 업무를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지원 유선 상담 업무는 오는 4월 1일부터 중단되며 유선 상담 업무가 중단되는 만큼 고객님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지원 '도와주세요!' 문의 게시판에 빠른 피드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선 업무 중단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