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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상담 업무지원 중단안내 (2019년 3월 1일~)

안녕하세요. 코코아앰입니다.


코코아앰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지원 유선 상담 관련 안내드립니다.


코코아앰은 고객님들의 이용에 정확한 피드백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유선 및 게시판, 채팅상담으로 소통의 창구를 만들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특성상 대부분의 문의내용이 유선상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인 문의가 많아 유선상담 서비스를 유지하게 되면

다른 업무의 효율까지 지장을 준다는 판단이 들어 2019년 3월1일부터 유선 고객지원 상담은 폐지하며, 모든 고객문의는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서만 가능하도록 정책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유선상담으로 기술적인 문의를 할 경우 운영팀에서 개발팀에 해당 내용을 전달->개발팀 유지보수 -> 운영팀에 다시 전달하는 구조이므로 즉각적인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채팅상담 또는 고객지원 게시판을 이용하면 문의내용을 운영팀을 거치지 않고 바로 개발팀에서 확인가능하므로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피드백도 용이합니다.


따라서 조금 더 신속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불가피하게 고객센터 유선 상담 업무를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지원 유선 상담 업무는 3월 1일부터 중단되며 유선 상담 업무가 중단되는 만큼 고객님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지원 게시판 활성화와 1:1 채팅문의에 더욱 집중 할 예정이며 문의하신 사항들은 당일~최대 2영업일(영업일 기준) 이내로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선 업무 중단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리며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서비스를 지원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파트너 가입문의 고객상담은 기존대로 유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